2020/02/24 4

[20200225]안양 마술극장 황휘 대표, 한국마술학회 5대 회장에 취임

안양 휘's 마술극장 대표로 활동하는 마술사 황휘가 지난 23일 한국마술학회 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국마술학회는 4대 임종기 회장에 이어 황휘 마술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하고 이날 안양 평촌 마빌리에에서 이취임식을 가졌다. 한국마술학회는 이날 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난해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과 마술사 김륜형의 공연, 가수 김바람의 축하공연도 가졌다. 신임 황휘 회장은 “회원간 유대와 친밀감이 남다른 모임인 만큼 앞으로 학회의 전통을 잘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시대적 흐름과 새롭게 발전하는 환경에 맞추어 회원들께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발전시키고 준비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 마술학회는 마술공연 실연자와 공연산업 관계자들이 마술 퍼포먼스의 산업적 ..

[20200224]FC안양 29일 예정 홈개막전 경기 잠정 연기

오는 29일 오후 2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FC안양의 전남드래곤즈와 2020 시즌 홈 개막전 경기가 코로나 19 여파로 점정연기되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24일(월)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긴급 이사회를 열고 전국적으로 확산한 코로나19 감염세가 진정될 때까지 29일과 3월 1일 예정된 K리그1(1부리그)과 K리그2(2부리그) 개막전올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연맹의 이번 결정에는 지난 23일 정부가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각' 단계로 격상한 점, 각 지자체들이 다수가 밀집하는 모임이나 행사를 자제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는 점, 각급 학교의 개학이 연기되고 군부대의 외출과 외박이 통제되는 등 전 사회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들이 취..

[20200225]총선정보(9보) 민주당,의왕과천 이소영 변호사 전략공천

[20200225]안양권 총선정보(9) 더불어민주당 안양동안을 후보 경선한다 ■안양 ▲바른미래당을 떠난 임재훈(비례) 의원이 미래통합당에 합류해 그동안 선거운동을 해왔던 안양동안을을 포기(미래통합당 심재철 공천)하고 동안갑에 출마하기로 결정했다. ▲미래통합당 공천심사위원회는 21일 안양동안갑에 심재철 현 의원을 단수공천했다. ▲이필운 전 안양시장, 안양 만안선거구(미래통합당) 총선 출마 선언 이필운(64) 전 안양시장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선거구에 미래통합당 후보로 출마하기로 하고 중앙당에 공천 신청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전 시장은 안양초등학교와 성균관대학교를 졸업 뒤 행정고시 합격을 시작으로 경기도 경제투자관리실장,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국무총리실 노동여성심의관..

[20200224]천주교 수원교구미사 중단... 전국 4개교구로 확대

천주교 수원교구(교구장 이용훈)는 24일 3단계 사목조치 발표를 통해 오는 3월11일까지 교구 내 본당 공동체 미사(주일 미사 포함)와 모든 교육 및 행사, 각종 단체 모임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정부가 위기대응조치를 심각 단계로 격상한 것에 따른 것으로 전국적으로는 대구대교구, 안동교구, 광주대교구에 이어 4번째다 수원교구는 "교구 신부들은 이 기간 동안 미사 지향에 따라 사사로이 미사를 봉헌한다"며 "오는 26일 재의 수요일 예식은 생략하고, 대신 단식과 금육을 지키고 참회의 정신으로 사순시기를 지내도록 한다"고 했다. 이어 "혼인 및 장례미사는 본당 신부 재량으로 하되, 예식을 최대한 간소화한다"며 "일반적인 병자 영성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