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7 2

[20201007]군포 온라인 청소년축제 "플레이 해줄께" 진행중

군포시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온라인 군포청소년축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지수) 주관으로 10월 1일에 시작해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청소년축제는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인 ‘지친 너의 마음을 행복으로 플레이 해줄께’라는 주제로 ‘랜선 캠페인’, ‘랜선 합창단’, ‘랜선 방콕생활’, ‘온택트 청소년 나눔’, ‘방구석 콘서트’, ‘브이로그 공모전’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랜선 캠페인’은 관내 청소년과 가족단위 시민들이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랜선 합창단’은 청소년들로 이뤄진 합창단의 노래를 통한 희망 메시지를 축제 홈페이지(www.gunpoyf.com) 등에 게재한다. 또한 ‘랜선 방콕생활’은 코로나19로 인한 무료..

[20201007]2020 경기 퍼스트 정책공모 본선에 군포,안양시 진출

경기도가 600억 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걸고 진행하는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20, 경기 퍼스트(First)’ 본선에 안양시가 응모한 안전귀가서비스를 결합한 ‘경기 밤도깨비 안심셔틀 도시조성’ 사업과 군포시는 응모한 부곡동 종합사회복지관 ‘희망통 돌봄센터’가 각각 진출해 도비 30억원씩을 확보했다. 안양시의 ‘경기 밤도깨비 안심셔틀 도시조성’ 사업은 자율주행 기술과 안양시 안전귀가 서비스를 결합, 심야 대중교통 이용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목적으로 안양시는 이를 통해 자율주행 상용화의 물결을 스마트행복도시의 미래교통 혁신과 지역 산업 고도화의 계기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안양시는 이달 말 본선결과에 따라 최대 60억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는 경기도지사가 시.군에 지원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