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60628]꿈의 오케스트라 '안양 브라보' 공연 격려해주세요

안양똑딱이 2016. 6. 28. 00:57

 

꿈의 오케스트라 '안양 브라보'가 오는 29일 오후 6시 안양아트센터 야외무대에서  ‘더 높이 날개를 펴자!’라는 주제로 향상음악회를 가진다.

 

2013년 안양지역 내 소외계층 및 일반가정의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결성된 안양 브라보 오케스트라는 현재 60여명의 단원과 강사진으로 구성돼 주 2회 정기연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진의 체계화된 악기교육을 바탕으로 문화의 날 연주 참여, 경기남부권 합동연주회, 꿈의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를 경험하며 실력을 쌓아왔다.


이번 향상음악회는 그 동안 파트연습 및 합주교육을 통한 앙상블을 학부모 및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무대에서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로 단원들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한 협동심과 더불어 실력향상을 도모하고 느껴보고 공유하는 시간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슈베르트의 Rosamunde Overture, 스트라우스의 천둥과 번개 폴카 등 클래식음악과 더불어, 영화 Star Wars,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등 친숙한 곡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금관, 목관 앙상블과 YMCA어린이 합창단의 특별출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관람으로 진행된다. (문의 031-687-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