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60628]야~여름이다! 안양 야외수영장 7월 2일 개장

안양똑딱이 2016. 6. 28. 01:39

 

무더위에 가족들과 함께 놀기엔 역시 물놀이가 최고. 멀리 해수욕장까지 갈 필요없이 가깝고 시설 좋은 수영장은 어떨까. 안양에서 최고 수준의 물놀이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안양종합운동장 야외수영장이 무더위로 예년 보다 빠르게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

안양시설관리공단은 "안양시 비산동에 자리한 안양종합운동장 야외수영장이 우선 7월초는 7. 2.(토) ~ 7. 3.(일)에만 운영하고, 7. 9.(토) ~ 8. 21.(일)까지 평일을 포함 전면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양야외수영장은 정수된 최고의 수질에 3천명이 동시 이용가능한 물놀이 테마파크로 라커룸과 샤워장을 비룻 연령대에 맞춘 스릴만점의 블랙홀 및 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어린이풀, 땅콩풀, 선탠장 등 온가족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105M 원통슬라이드와 35M 직선슬라이드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또 이용요금이 저렴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안양지역 최고의 물놀이 휴양지로 손색없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이용요금은 성인 4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이다. 슬라이드 이용요금은 별도로 1회 250원이다.

운영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식칼류 및 주류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하여야 하고, 운영기간 중 우천으로 인한 개장 취소 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ansi.or.kr)에 공지되니 참고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설관리공단은 "안전요원 교육과 철저한 수질관리, 화장실 청결유지 등으로 입장객들이 편리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밝혔다.

올 여름 휴가! 교통 체증, 바가지 요금, 불편한 잠자리가 걱정된다면 주저 없이 결정하면 된다. 저렴한 비용, 깨끗한 수질, 안전하고 쾌적한 안양야외수영장으로 오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