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70426]안양, 청소년 기획축제 M-Famaily Land 개최

안양똑딱이 2017. 4. 26. 02:05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만안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는 5월 3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는 축제  ‘M-Family Land’를 개최한다. (‘M’은 만안문화의집을 의미한다.)
이번 축제는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위원회 징검다리에서 주관하며‘Land’라는 놀이공원의 컨셉으로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시설을 5개의 놀이 테마로 나누어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놀이체험은‘Family’의 각 글자에 맞춰 Friend Land는 보드게임, Action Land는 미니탁구‧하키, Movie Land는 단편영상, Item Land는 플레이스테이션과 Wii게임 등 콘솔게임, Live Land는 노래방으로 총 5개의 체험이 모두 무료로 구성될 예정이다.
마지막 글자는 ‘Youth’로 참가 청소년에게는 체험하는 동안 쿠폰을 발행하여 체험 결과에 따라 초콜릿, 레인보우 페이퍼북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 14기 위원장 오현택은 “이번에 개최되는 M-Family Land에 많은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하기를 바라며, 놀이공간으로 탈바꿈한 문화의 집을 인근의 청소년들이 즐겁게 이용하는 아지트로 운영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