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5 3

[20210704]의왕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협 25주년 참석

김상돈 의왕시장이 지난 1일 화성시 신텍스에서 열린‘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 임시총회 및 아동친화도시 25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추진하는 전국의 95개 지자체장이 모인 협의체로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해 회장 도시인 서철모 화성시장,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및 30개 회원도시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건 심의․의결, 아동친화사업 우수사례 공유, 아동친화도시 25주년 기념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아동친화도시 25주년 기념식에서는 참석 단체장들이 아동친화도시 비전과 아동과의 약속을 담은 세리머니를 하며 아동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의왕시에서는 아동친화도시 ..

[20210704]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백신접종 시민에 할인 인센티브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회장 강성권)이 7월 2일부터 백신접종 마친 시민들이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회원 업소를 방문할 경우 10% 할인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인센티브 참여 회원 업소는 금정동사무소옆 좋은날 피에스타(대표 송희영), 오금동 3단지 고재영 빵집(대표 고재영), 산본 로데오거리 딘딘향 산본점(대표 이매염), 금정동 삼성아파트 상가 조상일커피(대표 조상일) 이며 인센티브는 1차 접종자와 2차 접종자에게 모두 적용(각각 접종 후 14일 경과)되며 접종 확인을 위해 스마트폰 앱인 쿠브(COOV) 또는 예방접종증명서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조상일커피 조상일 대표는" 군포시에서도 인센티브를 제공 하고 있어서 소상공인들도 참여 하면 좋을것 같아서 참여하게 됐다." 고 말하고" 백신접종 완료자에 대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