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90829]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축제한마당에 초대합니다

안양똑딱이 2019. 8. 28. 23:41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가 오는 9월 3일 오후3시30분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안양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인의 사기를 드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는 국민기본생활을 보장하는 포용적복지'를 주제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안양시, 안양시의회,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양시사회복지사협회, 티브로드abc방송 등의 후원으로 열린다.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기관 및 관련종사자, 사회복지 유공자,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해 1부 기념식(식전공연, 사회복지 유공자표창,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문낭독 등), 2부 복지인 한마당(힐링콘서트, 행운권추첨)로 진행될 예정이다.

식전공연에는 불후의 명곡, TV조선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하모니카, 피리 등 다양한 악기를 다루시는 조윤정 멀티악기 연주자의 공연으로 시작해 2부 힐링콘서트에는 보컬플레이 출연으로 목소리로만 환상 호흡을 쌓아 올린 보이스밴드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의 무대와,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으로 트롯계의 비욘세! 연애의 맛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숙행의 무대로 선보인다.

김재훈 회장은 “이웃과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 안양시민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포용적 복지국가 실현을 위하여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