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가 관광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고 지역 대표 관광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관광BI「내맘애안양」을 개발해 상표출원 등록을 했다.
관광BI 「내맘애안양」은 ‘休가 있는 내가 사랑하는 안양’이라는 의미이며, 로고디자인 3종과 APAP작품 및 역사문화자원과 연계된 브랜드디자인 5종을 함께 개발했다.
시는 시민이나 관광객들이 BI에 호감을 갖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관광BI 디자인을 적용한 관광기념품 5종을 제작하고 관광안내표지판, SNS관광기자단․문화관광해설사 활동용품, 국내외 관광박람회 홍보콘텐츠 등 관광분야 전반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관광콘텐츠 개발을 확대해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는 다시 찾고 싶은 안양의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안양 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양지역뉴스 > 안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1029]안양 석수3동 주민들 이웃돕기 '동네 축제' 열었다 (0) | 2018.10.29 |
---|---|
[20181026]안양시 정찬 팀장, 민생규제 혁신과제 공모전 장관상 수상 (0) | 2018.10.26 |
[20181026]안양에서 제78차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 개최 (0) | 2018.10.26 |
[20181026]안양시, 조남일 제6대 민원옴부즈만 위촉 (0) | 2018.10.26 |
[20181025]안양시 인사발령(5.6급 승진 전보 11.01일자) (0) | 2018.10.25 |
[20181024]안양소방서, 심정지환자 응급처치로 생명 구했다 (0) | 2018.10.23 |
[20181024]안양시, 2019년도 교육경비 219억원 예산(안) 반영 (0) | 2018.10.23 |
[20181024]안양, 여성폭력피해자 지원 위한 '나눔밥상' 열려요 (0) | 2018.10.23 |
[20181024]안양시, 눈길 끌던 '가로수 털실 옷' 따라하기로 식상 (0) | 2018.10.23 |
[20181024]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안양 공연 - 전석 무료 (0) | 2018.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