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의왕

[20160713]의왕시 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 수탁기관 모집

안양똑딱이 2016. 7. 13. 13:49

 

의왕시가 새로 만들어지는 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할 수탁기관을 2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오는 9월경 의왕시 고천동 구 주민센터 건물에 설치될 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활성화특별법 및 의왕시 도시재생활성화조례 등에 따라 마을만들기사업을 지원하고 도시재생을 위한 코디네이터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기구다. 의왕시는 5급 상당의 센터장 1명과 8급상당 사무원 3명 규모로 운영될 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에 1년 인건비 7600여만원 등을 포함, 9000여만원의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탁기관 응모자격은 공고일(11일) 현재 설립목적이 도시재생 및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운영에 적합한 법인?단체로 최근 3년 이내 도시재생?마을만들기 관련 사업 및 교육실적이 있어야 한다. 비리 또는 부실운영 등으로 인한 수탁운영 해지이력이 있으면 안된다. 위탁기간은 위?수탁 체결일로부터 2년간이며 운영평가 결과에 따라 재위탁이 가능하다.

 

응모 희망기관은 접수마감일인 25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 재무제표, 센터운영계획서 등을 갖춰 의왕시청 특구과에 방문 또는 등기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 양식 등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의왕시 수탁기관심의위원회는 모집신청 기관을 대상으로 센터장의 역량과 사업운영계획 적절성 등을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평가해 최종 수탁자를 선정, 8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기준 및 제출서류 등을 비롯해서 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수탁기관 모집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특구사업과 특구마을팀(031-345-2938)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