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군포

[20171026]군포에서 '2017 지역아동극축제' 무료 공연

안양똑딱이 2017. 10. 26. 10:03

 

(재)군포문화재단은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현대자동차그룹과 함께하는 2017 지역아동극축제>를 연다.

 2017 지역아동극축제는 문화향유의 기회가 적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아시테지 한국본부)가 주최하고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급회가 지원해 열린다.

 2008년부터 개최된 지역아동극축제는 어린이들에게 우수 아동극을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창의력과 상상력 및 사회성 배양에 기여하고, 나아가 수준 높은 공연 문화 체험의 폭을 확장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올해 지역아동극축제 프로그램 중 경기지역 공연장에서는 유일하게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며, 우수아동극으로 선정된 복합연극 <아름다운선물>이 공연된다.

 극단 파랑새의 <아름다운 선물>은 어린이들이 가정 안에서 사랑과 행복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하며,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엄마와의 관계를 중요하게 다뤄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교훈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커다란 인형을 이용해 시각적 효과와 재미를 충분히 표현함으로써 감동과 교훈을 주고, 장면마다 달라지는 노래들은 관객들이 공연에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지역아동극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