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70602]안양서초 학부모 인형극 동아리 인기폭발

안양똑딱이 2017. 6. 1. 18:11

 

안양서초등학교 학부모회 학부모 인형극 동아리에서는 학부모 재능기부로 인형극 ‘팥죽할머니와 호랑이’를 2017년 5월 19일, 5월 30일 안양서초 인근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학교 도서관과 안양유치원 우리문화소극장에서 공연하였다.

매년 안양서초 학부모 인형극 동아리는 본교 학생과 지역사회 아동기관을 대상으로 교육기부공연을 해오고 있다. 올해도 5월 16일~18일 본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고 그 감동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안양서초 인근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공연 관람 희망 신청 공문을 보내 선착순으로 접수하여 이틀 동안 4회 공연을 하였다.

학부모 인형극 동아리는 매년 2회씩 지난 3년간 여섯 번의 공연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이미 전문가 수준의 질 높은 공연으로 검증받았으며 이번에도 안양서초 인근 유치원 및 어린이집 공연을 통해 그 재능을 지역사회에서도 인정받았다.

공연을 본 유치원 및 어린이집 학생들은 너무나 재미있어하며 공연 내내 웃고 즐기며 어느 때보다 집중하여 감상하였다. 또한 학생 뿐 아니라 선생님들도 무대 및 소품 등 공연 전반적인 것을 학부모들이 직접 만들고 공연한 것에 감탄하며 공연 관람 기회를 준 안양서초등학교와 학부모 인형극 동아리에 감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