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70524]A-CUBE 세미나, 제4차 산업혁명 – 자동차 산업

안양똑딱이 2017. 5. 24. 10:25

 

안양시는 『제4차 산업혁명과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오는 24일(수) 2시부터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9층 강당에서 리얼세미나를 개최한다.
강의를 맡은 대림대학교 자동차학과 김필수 교수는 (사)한국전기차협회 회장, (사)미래자동차연구조합 회장 등 자동차 관련 산업과 기술 분야의 전문가다. 특히 제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무인자율자동차 분야의 정책과 기술, 영향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제4차 산업혁명과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강의와 질의응답으로 구성되며 관련 기업, 청년, 시민 등 4차 산업혁명과 자동차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번 세미나는 제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미래 자동차의 기술뿐만 아니라 기업, 환경,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관련 기업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ca.or.kr)를 참고하거나 에이큐브팀(031-8045-6754~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