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군포

[20161125]군포시, "자원봉사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안양똑딱이 2016. 11. 25. 13:46

 

군포시가 2016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을 마련해 지난 1년동안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적인 시민 표차에 나서 경기도지사상 이성봉(나눔군포), 신현우(늘품봉사회), 경기도의회의장상 조은옥(자유총연맹), 5천시간 봉사자 동자봉이 등 39명의 봉사자에게 시장 및 국회의원, 의장상이 수여하면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고 그 동안 애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군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중환) 주관으로 11월 22일(화) 오후 3시,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김윤주 시장을 비롯 내외빈,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영상보고,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군포남성합창단 공연으로 시작, 한해 자원봉사활동을 담은 단체와 센터활동에 대한 영상보고가 이어졌다. 전남 강진으로 다녀온 첫 농촌봉사활동, 사랑의 집 고치기, 김장 나눔 등 연합 봉사활동과 단체별 활동, 센터 일년간의 사업이 펼쳐졌다.

이어진 축하공연에는 ‘온새미로무용단’의 화려한 한국무용과 통기타 동아리 ‘줄사랑’의 공연이 객석의 호응 속에 펼쳐졌다. 봉사자들은 일 년 활동을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표창과 축하공연에 아낌없는 축하와 박수를 보냈다.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는 늘 자신의 봉사현장에서 묵묵히 활동하던 봉사자들이 넉넉한 마음으로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