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군포

[20241021]군포역앞 골목, 25일 퍼니푸드앨리 음식문화축제

안양똑딱이 2024. 10. 21. 16:51

 

오는 금요일, 10월 25일 #군포퍼니푸드앨리 의 #음식문화축제 가 시작됩니다.

 

군포로 534번길에 있는 퍼니푸드앨리는 100여년의 역사를 지닌 군포역과 군포역전시장 사이에 있는 군포역 1-1번출구 앞에 있는 작은 골목으로, 베트남 음식점과 중국음식점, 한국의 서민음식들이 빼곡히 들어찬 독특한 먹거리골목이다.

 

이번 음식문화축제는 군포역세권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의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상권활성화를 위해 마련돼 군포시가 주최하고 군포역세권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관하며 문화공동체 히응이 기획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아시아에 대한 퀴즈이벤트에 참여하시면 5천원 상당의 #음식문화축제 #체험쿠폰 을 받으실 수 있어요. 체험쿠폰은 각 매장마다 사장님들이 특별히 추천한 맛배기 음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체험권이다. 이 쿠폰은 다른 음식을 주문할때 함께 사용하면 가장 좋다. 다양한 음식을 곁들여 맛보도록 마련했다.

 

여러 명의 일행과 함께 음식문화체험쿠폰만 사용할 분들을 위해서는 야외테이블을 준비햇다. 각 매장마다 자신있는 곁들이 메뉴로 구성했으니 이벤트도 즐기고 체험쿠폰으로 맛도 볼수 있다.

 

오후 5시부터는 매시간 2-30분 가량의 버스킹 공연도 이어진다. 뮤지컬갈라, 이주민가요제수상자의 월드뮤직, 오카리나 솔로 독주로 풍성한 가을밤을 울리게된다. 이벤트 행사 부스는 8시에 마감하나, 쿠폰이 조기 소진될 경우 이벤트도 마무리된다.

 

어린이를 위한 만들기체험부스는 미술교사의 지도로 진행되기에 군포역 부근 어린이들도 참가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