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시민연대/안양지역정보뱅크

[20211124]의왕시 2021 송년음악회 11월 30일 계원예대 우경아트홀

안양지역뉴스/의왕

 

의왕시는 2021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11301930분에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미래로 위드코로나 송년음악회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와 가수 정미애, 테너 김동원, 강훈, 임철호, 팝페라 에클레시아 등 유명 성악가들이 출연해 연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Also Sprach Zarathustra The Godfather Theme Hooked on classics를 연주하며, 정미애는 휠휠휠 인생길, 에클레시아는 You Raise Me Up Volare 등을 노래한다.

송년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로 입장하면 된다. 백신접종 완료자, PCR검사 음성판정자(48시간 이내/미성년자 포함)만 입장이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랜만에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의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는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2021, 모든 시민들이 송년음악회와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