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군포

[20171013]아프리카TV, 군포 제1회 유승민배 BJ 탁구대회 생중계

안양똑딱이 2017. 10. 13. 00:32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군포시 ‘팀 유승민 탁구클럽’에서 열리는 ‘제1회 유승민배 BJ 탁구대회’를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제1회 유승민배 BJ 탁구대회’를 BJ 허미노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회에 참가하는 BJ들도 현장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등 아프리카TV 여러 채널을 통해 경기의 다양한 모습과 현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아프리카TV 콘텐츠제작지원센터가 대회를 지원하는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TV 인기 BJ들이 참여하는 스포츠 이벤트 중 첫 탁구대회로 BJ 전태익·황인욱, 영이·아효, 창배·행초, 구태양·류뚱, 섭이·영민, 가르마·김원 등 20여명이 팀을 이뤄 참가한다..

경기중 박진감 넘치는 승부는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이 BJ 허미노·이아나와 함께 직접 중계를 맡는다. 유승민 위원은 2004년 아테네올림픽 남자탁구 단식에서 세계 최강이던 중국 왕 하오를 물리치고 금메달을 목에 건 ‘탁구 영웅’이다. 지난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IOC 선수위원 투표에서 후보자 23명 중 2위를 차지, IOC 선수위원으로 선출됐다. 한국인으로는 문대성 위원에 이어 두 번째다.

유 위원은 “아프리카TV와 팀 유승민 탁구클럽이 함께하는 제1회 BJ 탁구대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1점 3세트 2선승제,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를 위해 BJ들은 팀 유승민 탁구클럽 코치진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을 해왔다는 후문이다. 또 유승민 위원도 이날 스페셜 매치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