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군포

[20190203]군포시, 당동에 군포국민체육센터 개장 임박

안양똑딱이 2019. 2. 3. 20:02

 

군포국민체육센터가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임시운영을 시작한 후 미비점을 보완해 오는 4월 1일부터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정상 운영에 나선다.  

군포국민체육센터는 복합생활스포츠센터(군포시 군포로339) 내 위치하였으며, 시민의 여가활동과 생활체육 활성화 목적으로 약 262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건물 연면적 7,993㎡에 지하 1층, 지상 4층의 규모로 내부시설로는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헬스장, 탁구장, 스피닝실, 배드민턴장, GX룸, 요가실 등 체육공간과 키즈존, 카페, 스포츠용품점 등 부대 편익시설을 갖추고 있다.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군포국민체육센터는 다양한 시설을 한 곳에 모아 여러 세대가 하나의 공간에서 함께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든 체육문화공간으로서,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 등 삶의 질 향상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여 군포시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임시운영 시설이용 접수는 군포시민의 경우 2월 15일부터, 군포 외 시민은 2월 17일부터 선착순으로 모든 시설을 일일대관 형태로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접수는 물론 현장을 방문하여 직접 신청도 가능하다.

군포시시설관리공단 강성공 이사장은 “군포국민체육센터의 효율적인 관리와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생활체육과 문화 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