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81218]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 개최 -무료관람

안양똑딱이 2018. 12. 17. 23:48

 

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가 오는 22일(토) 오후3시 평촌아트홀에서 열린다.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는 올해 3회차로 진행 되는 합창제로 안양시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합창단체들이 참여해 올 한해를 결산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올해 참여하는 단체는 초등학교 합창단(안양남초등학교, 호성초등학교, 달안초등학교, 안양중앙초등학교) 고등학교 합창단(안양여자고등학교), 교원합창단(안양과천교원합창단), 성인 합창단(에토스콰이어, 안양여성합창단, 미오합창단, 쌍투스 합창단, 동안구여성합창단), 임산부 합창단(샘한나 임산부합창단), 시니어 합창단(나새 합창단)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단체들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어린이 합창단부터 시니어 합창단까지 각 단체별 합창단이 들려주는 합창 뿐 만 아니라 2~3팀의 연합 합창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하모니가 기대되며, 각 계층의 시대를 아우르는 하나의 하모니가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주목된다.

관내 합창단의 합창 외에도 제22회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성북구립여성합창단, 풍성한 사운드의 유니버셜 브라스 앙상블, 안양문화예술재단의 가족합창단까지 많은 초청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더욱 풍성한 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될 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의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 문의  ☎ 031-687-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