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20170915]안양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개최

안양똑딱이 2017. 9. 14. 23:19

 

안양시 만안구가 지난 13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제5회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작품발표회에서는 동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반 중 우수한 1반씩을 선정해 총 14개 반이 경연에 나섰다.
  안양1동 통기타반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석수1동 고전무용반과 안양8동 풍물반 등의 특별공연이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서예, 동양화, 꽃꽂이 등의 출품작은 사전 신청을 받아 10개 동 56점의 작품이 수리홀 로비에 전시됐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로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안양2동 ‘쿠키랑 종이접기’반은 소원팔찌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화분 만들기, 차량 방향제 만들기 등을 진행했으며, 석수2동 ‘서예’반은 가훈과 좋은 글 써주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발표회 결과 대상은 안양3동 사물놀이반, 최우수상은 안양6동 통기타반, 우수상은 석수2동 한국무용반, 안양9동 하모니카반, 장려상은 안양7동 노래교실반, 안양1동 다이어트댄스반이 차지했다.
  그 외 행복상은 안양5동 차밍댄스반, 석수3동 풍물놀이반, 협동상은 박달2동 요가반, 안양9동 풍물놀이반, 인기상은 박달1동 차밍라인댄스반, 석수1동 고전무용반, 화합상은 안양2동 통기타반, 안양4동 힐링라인댄스반이 수상했다.
  이강호 만안구청장은 “동 주민자치센터별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 배운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주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매년 발표회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