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명소/동네맛집

[20231219]고객 감동시키는 안양 대농단지앞 이자카야 <미지>

안양똑딱이 2023. 12. 19. 23:52

 

2023.12.19./ #맛집 #슬집 #이자카야 #미지 #안양 #안양일번가 #대농단지/

안양 대농단지 앞에 핫한 이자카야가 생겼다는 소믄을 듣고 두세차례 가서 홀딱 반한집

오늘도 안양 핫플 이자카야 미지에 방문했다. 이자카야는 인테리어도 힙하지만 서비스 안주가 계속 나오는 술집으로도 유명하다. 개인적으로는 주방과 홀에서 일하는 직원들 모두가 미소지으며 친절하게 응대하는 친절함이 가장 좋았다.

이자카야 미지는 입구부터가 힙하다. 출입문이 자판기처럼 되어 있어 잘 찾아야 들어갈수 있다.

마치 이상하 나라의 미지의 세계에 들어가듯 자판기에 있는 손잡이를 당겨야 문이 열린다. 문앞에 들어서면 다소 가파른듯한 계단이 나온다. 2층으로 올라가 정면에 보이는 출입문을 들어서면 음악소리외 함께 아기자기한 공간 미지가 나온다.

내부는 밖에서 봤을때보다 괘 넓다. 반면 테이블은 그다지 많지 않다. 약 여덟 명 정도 앉을수 있는 단체석 한 곳, 주방 닫지 10, 창가 딛지 4석, 4인테이블 2개, 6인 테이블 2, 8인테이블 1개 등으로 작지 않은 곳이지만 오후 5시30분 무렵이면 하나둘 차기 시작해 오후 6시경이면 만석이 돤다.

특히 주말이면 넘쳐나는 웨이팅에 자리잡기가 쉽지않아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

메뉴판을 보면 생각보다 다양한 안주가 있는데 벽면에는 오늘의 메뉴와 술 추천도 해준다. 제일 중요한 가격도 착하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참치크래커와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웰컴주(요하치로)로 사케 한잔이 일차 서비스로 제공된다.

음식과 술을 어느정도 먹다보면 두번째 서비스로 반으로 자른 싱싱한 귤이 나오고 이후 또다시 바나나를 구워 마치 디저트같은 바나나 브륄레를 갖다준다. 설탕을 녹여서 코팅해 달달하고 너무 맛있다.

이후에도 주문하는 술과 요리에 따라 고로케, 쵸코렛 들 디양한 것들을 서비스로 주는데 그것 또한 매우 맛있다. 이렇게 많이 퍼주면 뭐가 남을까 싶을 정도이다.

웨이팅으로 대기 손님이 있을때면 술과 음식 먹는 시간이 3시간으로 제한되기도 한다.

이제 집에 갈 시간. 카운터에서 게산을 하면 “mentos” 시탕까지 준다. 방문 기념사진도 찍을수 있다. 홀 입구 어항 옆에 사진 찍을수 있는 기계가 마련되어 있어 계산하고 나가가전 일행들과 사진을 찍으면 비록 흑백사진이지만 프린트되어 나온다. 그야말로 고객을 끝까지 기쁘게하고 미소짓게 한다.

1층 계단 옆에는 올드한 게임기도 있는데 게임하고 싶으면 카운터에 말하면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이자카야 미지

주소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44 2층 미지

영업시간 월~17:00 ~ 03:00 ~15:00 ~ 03:00

전화번호 0507-1384-8019

 

좋은점

1) 끝도 없이 나오는 서비스

2) 착한 안주 금액

3) 아낌없는 재료 투자

4) 미소로 응대하는 직원들의 친절함

 

불편한점

1)한 칸뿐인 화장실. 남녀 공용인데 많은 사람수에 비해 매우 협소하다. 위치도 입구 바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화장실 대기자에 출입하는 손님이 생기면 입구 쪽은 그야말로 혼잡이다.

2) 가파른 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