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의왕

[20200806]의왕시&군포의왕교육청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 체결

안양똑딱이 2020. 8. 6. 15:21

 

김상돈 의왕시장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은 지난 5일 오전동에 소재한 의왕교육지원센터에서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를 체결했다.

이날 합의서 체결식은 김상돈 의왕시장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을 비롯해 의왕시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6명이 참석해 진행됐으며, 합의서에는 지역교육공동체 의견수렴, 시즌Ⅲ 사업계획 수립 및 행·재정 지원에 관한 양 기관의 협력사항이 담겨있다.

 

의왕시와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간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사업 추진을 위한 합의서

 

의왕시와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과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교육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다음과 같이 합의한다.

제1조(합의 목적) 양 협력기관은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인적, 물적 자원의 상호 교류를 통하여 지역사회 교육공동체 발전과 공교육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협력한다.

제2조(합의 내용)
1.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사업 추진을 위해 지역혁신교육포럼 운영 등 지역교육공동체 의견 수렴
2. 상호 협력을 통한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사업 계획 공동 수립
3.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사업에 관한 행·재정 지원

제3조(합의의 준수) 이 합의의 증명을 위하여 본 합의서를 2부 작성하여 양 기관의 대표자가 서명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0년  ○월  ○○일


의왕시 시장 김상돈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지 명 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