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9 3

[20170329]삼원프라자호텔, FC안양에 2천만원 상당 숙박 후원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삼원프라자호텔이 FC안양 선수단에게 연 2,000만원 상당의 숙박을 제공키로 했다. FC안양과 삼원프라자호텔은 지난 28일 오전 삼원프라자호텔 비즈니스실에서 FC안양 임은주 단장, 삼원프라자호텔 박현준 대표이사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FC안양에 대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삼원프라자호텔은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일급 호텔로서 이번 협약을 통해 연 2,000만원 상당의 매 홈 경기 1일 전 숙박 비용을 FC안양에 후원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향후 상호 자산과 역량을 바탕으로 한 수익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삼원프라자호텔 박현준 대표이사는 “FC안양에 좋은 취지의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삼원프라자호텔이 FC안양에게 도움이 되는 ..

[20170329]안양시, 정책실명제 중점관리대상사업 50건 선정

안양시가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신뢰받는 책임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지난 27일 정책실명제 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2017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대상사업 50건을 선정해 시 홈페이지(www.anyang.go.kr 정보공개-정책실명제 창)를 통해 공개했다. . 정책실명제는 주요 정책의 결정과 집행 과정에 참여하는 관계자의 실명과 추진과정을 기록·관리하고 이를 시민에게 공개함으로써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이기 위한 제도다. 정책실명제 대상사업 선정기준은 ▲시정주요 정책사업▲10억원 이상의 대규모 사업 ▲5천만원 이상의 대규모 행사성 사업 등으로 박달테크노밸리 조성사업, 삼덕공원 지하공영주차장 조성사업, 2017 세계태권도 한마당대회 개최 등이 정책실명제 대상사업으로 선정됐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주요정책들에 대해..

[20170329]안양시, 부모 등 부양자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안양시는 올해 3월 「안양시 부모 등 부양자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 경로효친의 건전한 효문화 정착 및 고령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섰다. 시는 올해 초 노인 복지를 위한 노인 여가시설 확충, 노인일자리 사업 창출 등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진행할 5대 분야 21개 사업의 노인복지 중․장기 추진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어 부양자 지원 조례를 제정함으로써 제2의 안양부흥을 위해‘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정된 조례가 85세 이상 부모님을 모시는 3세대 가족을 대상으로 한 만큼 효행 확산 분위기 조성과 효행 관련 제도, 정책, 귀감 및 사례 등을 어린이와 학생, 지역주민들에게 교육해 참다운 효도의 뜻을 익힐 수 있는 인문도시를 조성할 방침이다. 부모 등 부양자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