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5]안양 빚진자들의집 스물세번째 몰래산타이야기

고등학생 아이의 아침은 더욱 분주합니다.
새벽 일찍 일 나가는 아버지,
돌아가신 엄마의 빈자리를 대신해
동생들을 챙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의 소원은 '낡고 닳은 신발 한켤레만 바꿀 수 있으면 좋겠다.'입니다.
스물세번째 몰래산타가 가족돌봄을 해야 하는 청소년들도 만나러 갑니다.
함께해주시면 아이의 소원선물을 산타들이 전하겠습니다.
후원 132-01-339451(농협.빚진자들의집)

안양.군포.의왕지역에 사는 저소득, 위기, 장애,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할 스믈세번째 몰래산타 이야기가 시작됐다. 안양시 만안구 안양6동에 위치한 비영리 법인인 ‘빚진자들의 집’(대표 송용미)은 안양, 군포, 의왕 지역의 아이들의 작은 희망을 위해 각 가정으로 매년 12월 23일 찾아가는 몰래산타들의 출동을 위해 선물도 준비하고 직접 선물을 갖고 어린이들을 찾아갈 몰래산타 자원봉사자 모집과 함께 소원선물.케익 후원을 받고있다.
몰래산타는 아이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어릴 적 마음바탕에 따뜻한 기억을 갖고 살았으면 하는 마음과 함께 사는 세상에 희망을 나누고자 하는 뜻에서 지난 2003년 30명의 아이들을 찾아가는 것을 처음 시작한 이후 매년 실시해 왔는데 올해로 스물세번째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안양.군포.의왕 지역에 100여명의 사는 저소득, 위기, 장애,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이 평소 갖고 싶었던 소원선물과 예쁜 케익과 더불어 산타들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와 율동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찾아갈 예정이다.
몰래산타 출동은 지역사회의 참여와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번 ‘제23회 몰래산타이야기’는 12월 23일 오후5시 안양아트센터 컨벤션홀에 모여 사전 준비를 한후 출발할 예정이다.
몰래산타 사무국에서는 산타봉사, 차량봉사, 행사보조봉사로 활동할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해의 끝에 커플, 가족, 동료, 친구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경험해 보면서 행복한 한해로 마무리할 수 있는 분들을 환영한다.
추운 겨울날 마음까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나눔 여행으로 몰래산타활동을 함께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면 어떨지 제안해 본다. 또 얼마가 되었든 금액과 상관없이 어린이들이 원하는 소원선물을 마련하기 위한 후원에도 동참해 희망을 나누었으면 싶다.
산타사무국: 안양시 만안구 안양6동 441-25 2층
문의: 031)441-2688
메일: yggory1@hanmail.net
홈페이지: www.bitjinja.or.kr
몰래산타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appysanta50
소원선물 케익 후원 132-01-339451(농협 빚진자들의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