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의왕

[20171208]제16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안양똑딱이 2017. 12. 8. 10:58

의왕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한 신창현 국회의원, 기길운 시의회의장 및 도의원, 시의원, 자원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6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한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Add2와 재즈홀릭의 공연에 이어 기념식 및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 표창,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 표창은 대한적십자사 이동봉사회 강희영 씨, 사랑나눔봉사단 김금자 씨, 의왕상록봉사단 조자연 씨, 에스원큰나눔봉사단 진종훈 씨, 별을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한입분 씨, 의왕시재향군인회 여성회 한춘자 씨 등 총 6명이 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자원봉사활동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개인 및 봉사단체 시상식에서는 대상에 정광시 씨, 최우수상에 (사)대한노인복지진흥회, 우수상에 의왕시여성단체연합회, 나눔상에 대한적십자 초평동봉사회, 의왕소방서 의용소방대, 행복상에 내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전동자율방범대, 의왕시 해병대전우회가 각각 수상했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의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의왕이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